북중미 월드컵 2차 예선전 경기예매안내

 

2026 북중미월드컵 2차 예선전 태국전의 서울경기예매가 3월13일수요일 오후 7시에 오픈됩니다.

 

대한민국 vs 태국 2차 예전선 경기일정

✅3월 21일(목) 오후 8시 서울 월드컵 경기장

✅3월 26일(화) 오후 9시 30분 태국 라자망갈라스타디움

 

KFA 공식계정인 PLAYKFA에서 등급별로 선예매와 정규예매로 진행되며 선예매는 3월 11일 월요일 오후 7시와 8시에 진행되고  한 명의 아이디로 2개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선예매 후 정식 예매일에  2장의 추가구매까지 가능해서 블랙과 더레드 등급이라면 선예매와 공식예매를 모두 시도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하나은행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하나은행 전용좌석이 따로 구비되어 있어 앱을 통해 예매하는 것도 예매 성공 방법의 팁이 될 수 있으니 활용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한민국 대표팀 아시아 2차 예선 C조에 속해 중국, 태국, 싱가포르와 경기를 치러야 하며 현재 4개국 모두 두 경기씩 치른 상태 입니다.  현재 한국축구대표팀은 2승 8 득점 0 실점으로 1위에 올랐고 2위는 1승 1패 4 득점 3 실점의 태국입니다.

조 2위까지만 3차 예선전에 진출할 수 있고 3차 예선전에 진출하면 2027 AFC아시안컵 사우디아라비아 본선 진출권을 획득하게 됩니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태국전 선발선수에 손흥민 이강인이 모두 포함되었고 황선홍 감독으로 교체된 첫 경기인 만큼 축구팬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태국과의 두 번의 예선전 중 서울에서의 경기를  현장에서 생생하게 관람하면서 응원할 수 있도록 상단의 버튼을 이용하시고 놓치지 마세요.

 

 

본글은 티켓판매를 목적으로 하지않으며 일정과 정보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